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쫓겨난 대만여성

by 뜨는 화재 2022. 11. 12.
반응형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쫓겨난 대만여성

한 대만 여성이 프랑스의 유명 관광지에서 속옷 사진을 찍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인 시진핑(習近平)이 프랑스 순방 중 쫓겨났다고 대만 연합뉴스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그는 간호사 출신의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그것은 또한 E컵 가슴 미녀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920,000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그가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갔을 때, 위신은 루브르 박물관의 유리 피라미드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문제는 그가 검은 코트를 벗고 브래지어 차림으로 서 있었다는 것입니다. 현장에 있던 청원경찰이 제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에 위신은 “새로 구입한 OOO(브랜드명) 브래지어를 입고 세 장의 사진을 찍었다. (곧바로) 경찰에 의해 쫓겨났다”고 밝혔는데요.

루브르 박물관은 내부 규정을 두고 관람객들의 외설적인 행동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프랑스 여행 사진은 엇갈린 반응에도 불구하고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시에 위신은 다음 날 에투알 개선문을 배경으로 가운만 입은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좋은 정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다른 글들도 있으면 편하게 살펴보고 가세요. 

드라마 ‘술도녀’ 연기력 입증한 배우 실제 주량

 

드라마 ‘술도녀’ 연기력 입증한 배우 실제 주량

드라마 ‘술도녀’ 연기력 입증한 배우 실제 주량 천안쌍용고등학교 출신으로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연기에 발을 디뎠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에 응

rt.bts-luckky.com

앉아하는 심장병 예방운동

 

앉아하는 심장병 예방운동

앉아하는 심장병 예방운동 많은 사람들은 격렬한 운동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한 곳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건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rt.bts-luckky.com

올리비아 핫세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소지섭

 

올리비아 핫세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소지섭

올리비아 핫세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소지섭 연예계 데뷔 이전에는 수영 겸 수구 선수였다. 주종목은 평영으로 전국체전에서 입상을 하는 등 꽤 뛰어난 실력을 가진 수영선수였다. 국가대표 상

rt.bts-luckk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