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올리비아 핫세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소지섭

by 뜨는 화재 2022. 11. 12.
반응형
올리비아 핫세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소지섭

연예계 데뷔 이전에는 수영 겸 수구 선수였다. 주종목은 평영으로 전국체전에서 입상을 하는 등 꽤 뛰어난 실력을 가진 수영선수였다.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수구를 겸하며 주니어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태릉에 들어가 훈련을 하기도 했다. 전국체전 같은 큰 대회에서는 수영은 물론 수구 대표로도 출전했다. 본격적으로 수구를 시작한건 한체대 장학생으로 입학한 이후다. 수영 실력이 좋아서 2000년에 조오련이 주관했던 SBS <뷰티풀선데이 - 대한해협을 건너라>에서 정유진과 함께 에이스로 활약했다.

 

1995년 ‘STORM’ 1기 전속 모델이 되며 연예계로 첫 발을 내딛은 소지섭. 183cm라는 큰 키와 수영선수 답게 딱 벌어진 어깨로 바로 패션계와 연예계를 접수해버리고 만다.

이제는 최고의 배우, 사업가, 힙합가수(!)에 미녀 아내까지 모두 얻은 다 가진 남자 소지섭.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20대 중반 놀라운 인물과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과거 정선희와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인연을 맺은 소지섭. 어느날 정선희와 대화 도중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을 받고 ‘올리비아 핫세’라고 답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함께 밥먹으러 간 자리에 나타난 것은 홍진경.

정선희가 ‘올리비아 핫세’를 만화 ‘뽀빠이’에 나오는 ‘올리브’라고 착각한 것이라고 하는데, 소지섭은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뭘 먹었는지도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홍진경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한 유퀴즈 팀과 소지섭. 전화가 연결되자 소지섭은 “올리비아 핫세 닮으신 분 맞죠?”라며 홍진경의 기억을 상기시켰고, 이내 홍진경은 큰 웃음을 터뜨리며 “선희 언니는 아무 잘못이 없다”며 대신 사과했다.

해당 자리는 자신이 졸라서 만들어진 자리였으며 “(소지섭을)한 번만 만나게 해달라”고 했다는 것. 심지어 자신이 나간다는 사실을 절대로 말하지 말라고 했었다는 홍진경. 먼저 들으면 안 나오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오랜만에 직접 통화해 서로의 안부와 함께 응원을 전해 훈훈하게 마무리하며 웃음을 선사했으며, 소지섭은 방송을 통해 자신의 힙합 가수 시절과 넘사벽 패션을 가감없이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소지섭은 지난 2020년 올리비아 핫세를 닮은듯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 신혼의 단꿈에 빠져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중이다.

또한 그가 출연한 영화 ‘자백’은 지난 10월 26일 개봉한데 이어 호평과 함께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순항 중에 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좋은 정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다른 글들도 있으면 편하게 살펴보고 가세요. 

박슬기 리포터 시절 구라철 뒷담화

 

박슬기 리포터 시절 구라철 뒷담화

박슬기 리포터 시절 구라철 뒷담화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에서 박정현의 모창을 하여 대상을 받아 데뷔했으며,[4]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를 무려 12년을 넘게 맡아 활동했다. 2020년 기준으로

rt.bts-luckky.com

여배우 갑질 진상. 이투스 인강 강사 주혜연

 

여배우 갑질 진상. 이투스 인강 강사 주혜연

여배우 갑질 진상. 이투스 인강 강사 주혜연 2015년부터 2022년 현재까지 부동의 EBSi 영어 1타다. 특히 수능개념 교재와 주혜연의 해석공식 강의가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능특강도 2015년

rt.bts-luckky.com

 동생의 돈으로 변호사 비용 지불 박수홍의 친형

 

동생의 돈으로 변호사 비용 지불 박수홍의 친형

동생의 돈으로 변호사 비용 지불 박수홍의 친형 박수홍 씨의 형 박 모 씨가 동생의 돈으로 '변호사비'를 지급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일보는 26일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실이 확보한 박수홍(

rt.bts-luckk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