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최진실 사망 이유, 남은 가족들

by 뜨는 화재 2022. 10. 3.
반응형

0년대 최고의 국민배우 최진실 씨입니다.

제가 세상을 떠난 지 벌써 14년이 되었습니다.

(실시간 키워드)최진실 사망 이유, 남은 가족들



2008년 10월 2일, 40세의 나이로요.

그녀는 스스로 죽었습니다.

그것은 큰 충격이었습니다.

오늘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갑산공원에서,

고(故) 최진실 씨의 묘역에는 그의 아들 최환희 씨가 안장되어 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외할머니는 함께 공물을 바쳤습니다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딸 최준희입니다.

어머니 묘소는 따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최환희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최준희라고 말했습니다.

친구 차를 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크게 다치지는 않았지만 입원했어요.

그는 올 수 없었기 때문에 할머니를 돌봤습니다.

그는 나에게 무덤에 안전하게 가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최준희 씨의 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크게 다치지 않았어요. 아마 오늘 오후 늦게일 겁니다.

어머니 최진실의 묘소를 방문하기 위해 잠시 병원을 나섰습니다. 

그는 그것을 찾겠다는 결의를 보였습니다.


고 최진실은 지난 200년 동안 야구 선수였습니다.

저는 고 조성민과 결혼했고 최환희입니다.

최준희는 1남 1녀를 두었지만, 2004년에,

심지어 이혼하고 제 남편이었던 조성민씨도요.

그는 2013년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조성민은 고등학교 때부터 최진실의 친구였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7년 동안 반했습니다.

다섯 살 연상인 최진실 씨에게 청혼을 하면서요.

그녀는 결혼을 해서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조성민의 여론조작 가출 사건입니다

이혼 후 조성민 씨는 수백억 원대의 재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Shim Madame이라고 합니다.

심미영과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조성민은 심씨의 인맥을 이용했어요

그들은 사업에서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계는 끝났습니다.






그 후 조성민은 새 여자 친구 집에 갔습니다.

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심미영 씨는 서류상으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조성민의 빈소에도 찾아가지 않았습니다.

​반면 경찰은 최진실 씨의 범행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자살 사유에 대한 기사를 보시면,

​그를 둘러싼 모든 루머를 둘러싼 사채 스캔들에 대한 루머입니다.

에 대한 심각한 정신적 스트레스 불만입니다.

​특히 사채업으로 숨진 안 씨는요.

그가 25억 원을 빌려줬다는 소문 때문에,

그는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이런 느낌으로요.

악성 루머의 유포자를 찾아 처벌합니다.

경찰 고소장에 있어요



​ 고 최진실은 죽기 전에 매니저와 함께 있었습니다.

우리는 식당에서 소주 3병을 나눠 마셨습니다. 

저는 12시쯤에 술에 취해 집에 돌아갔습니다.


침대에 앉아서, 저는 엄마에게 제가 최근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안재환 배우의 죽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그의 사채에 대한 소문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 화장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다니요

몇 시간 전이었어요



최진실이 죽기 전에 말이죠

제가 친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혼자 남은 아이들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제가 부탁했더니 침실에 사채 소문이 났어요

관련이 있는 게 아니라 자살이에요

그가 메시지를 남겼어요



특히 조성민과 이혼한 뒤 우울증에 시달렸습니다.

오랫동안 신경안정제를 복용해 왔습니다.

죽기 6개월 전에 복용량을 늘렸어요



두 아이에게 양육 스트레스가 쌓여서요

톱스타들의 위상이 추락하는 내용입니다.

고민이 많으셨을 거예요.

경찰이 그 당시 그에게 브리핑을 했습니다.






가족 진술 및 사망 전 행동입니다.

다 합치면, 당신을 둘러싼 헛소리입니다.

괴담으로 인한 극심한 정신적 고통입니다

이혼 후 후유증, 각종 스트레스 등이 있어요

동시에 죽음을 선택한 것 같아요




제 아들 최환희입니다.




저는 2001년에 태어났고 올해 22살입니다.

제가 태어났을 때 원래 이름은 조환희였습니다.

조성민과 최진실이 이혼했을 때요

엄마의 성을 따서 성을 최 씨로 바꾸겠습니다.



제 키는 177이고, 최진실 삼촌 최진영입니다. 

최진실을 외모로 기억합니다.

중년 팬분들은 얼굴만 봐도요.

너무 비슷해서 알아볼 수 있어요.



당신이 학생이었을 때 공부를 아주 잘했다고 들었습니다.

헤이즈 팬이에요.



저는 2020년에 G-Flat 래퍼로 데뷔합니다.

"쇼미 더 왓?" 10에 출연하여 3차 예선에 진출합니다.

그리고 랩 파트가 많이 늘었어요.

많았지만 가사는 진품이라는 평점이 높았습니다.

래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실 거예요.






2021년, 인스타그램에서 손가락으로 욕할 때,

저는 사진을 올렸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제 딸 최준희입니다.




2003년 3월 1일입니다. 저는 올해 20살입니다.

키는 170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최환희와 함께라면 최진실이 보고 싶습니다.

저는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합니다.

가정폭력에 대한 논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