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다양한 정보. 여자 친구 여자 친구 임신시켜놓고 낚였다고 하는 중인 오빠

by 뜨는 화재 2022. 8. 22.
반응형
시작

사랑에 빠진 남자는 현명하고 더욱 현명해지며 사랑받는 대상을 바라볼 때마다 새롭게 보게 되고, 그의 눈과 마음은 그 사랑의 대상이 지닌 미덕을 이끌어 낸다.

여자 친구 여자 친구 임신시켜놓고 낚였다고 하는 중인 오빠






오빠가 만난지 얼마 안 된 여자 친구 임신시켰고 여자분 쪽은 출산 전에 서둘러 결혼하자고 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오빠는 의사고 여자분은 오빠보다 두 살 많은 분인데 직업은 직업 비하로 이어질까 봐 밝히진 않을게요 다만 사람들이 후려치는 직업이에요

참고로 저는 오빠 극혐하구요 (대학생 때부터 양다리 세 다리 원나잇 오만 거 다 하고 다님)

아빠랑 엄마는 오빠한테 니가 행실 거지같이 하고 다녀놓고 누구를 탓하냐고 알아서 하라고 하셨어요

오빠는 자꾸 자기가 낚인거라고 하고요

제가 고민인건 오빠가 저딴 생각 하고 있는걸 여자분한테 말해주는 게 좋을까요?

말해줘도 그 여자분이 그냥 결혼 한다고 하면 괜히 불편한 진실만 알려주는 꼴이 되는 거고 안 알려주면 그 여자분은 평생 자기가 낚였다고 생각하는 남자랑 살아야 하는 거잖아요

태어날 아기도 불쌍하고요

남일이라고 생각하고 빠져있는게 맞는 건지 조언 부탁드려요



1, 여자는 알고 있을 것 같은데ㅋㅋ 자기 인생에 다시없을 스펙이라 먼저 임신부터 하자 노린 걸 수도 있어요
2, 너가 새언니 될 사람한테 사실을 말해서 니오 빠 결혼 엎어지면
가장 행복해 할 사람이 누구 같냐??  오빠임 ㅋㅋㅋ
3,  좋다고 콘돔도 안쓸땐언제고 낚였대 ㅋㅋ 댓글들 죄다 한남들임? 아니 임신시키려고 콘돔 안 쓴 거 아니었냐고 ㅋㅋ 콘돔 안 쓸 거면 그 정도 각오는 당연히 한 거 아님?? 질싸는 하고 싶고 임신은 책임지기 싫어????

 




서로에게 모든 것을 줄 때 평등한 거래가 된다. 각자가 모든 것을 얻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