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다양한 정보. 세번째 열애설 '진짜' 라는 확실한 증거(뷔♥제니)

by 뜨는 화재 2022. 8. 29.
반응형
시작

탁월하다는 것은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탁월해지기 위해, 이를 발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뷔'와 '제니'가 함께 찍은 사진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네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논란이 된 사진은 뷔와 제니가 함께 찍은 세 번째 사진으로 사진 속에 뷔와 제니는 거울 셀카를 함께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죠.

뷔와 제니는 편안한 캐주얼 복장과 함께 거울을 응시하며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가요계 동료이기때문에 함께 사진을 찍는 게 큰 논란이 되지 않지만 네티즌들이 주목한 점은 함께 사진을 찍은 장소였죠. 두 사람이 함께 셀카 사진을 찍은 장소가 수차례 공개한 뷔의 집으로 추정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은 과거의 사진과 영상 자료들을 바탕으로 비상구 위치나 문, 바닥 인테리어 모양, 세워진 거울까지 모두 뷔의 집과 흡사하다며 사진을 찍은 장소가 뷔의 집으로 추정하고 있죠.

여기에 두 사람이 입고 있는 바지 스타일과 색상도 거의 비슷해 커플 옷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된 상태입니다.

이번 사진이 어떻게 유출이 되었는지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합성이라는 주장도 하고 있지만 포토샵으로 액자, 의자 넣고 바닥 대리석에 비치는 모습까지 전부 합성을 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합성이라는 주장에는 다소 신빙성이 떨어지고 있죠.

일부 네티즌들은 과거 대기실에서 함께 찍은 사진에 이어 두 번째 사진 그리고 현재 세 번째 사진까지 모두 커플의 증거라며 주장을 하며 벌써부터 열애를 축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현재 뷔와 제니는 모두 미국 뉴욕으로 떠난 상황으로 화보 촬영을 위해 뷔가 먼저 뉴욕으로 출발했고, 하루 뒤 제니 역시 블랙핑크 멤버들과 일정을 위해 뉴욕으로 향한 상태죠. 현재 뷔와 제니 및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세 번째 커플 사진을 두고 네티즌들의 설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존심은 강력한 마약이지만, 자가면역 체계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